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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지사항
2025학년도 하계 사무엘생활관 입사생 선발 공고
1. 2025학년도 하계 사무엘생활관 입사대상자를 선발하여 공고합니다.
■ 입사대상자 확인 방법
종합정보시스템(https://tis.ghu.ac.kr) -> 학생서비스 -> 사무엘생활관
-> 합격조회 및 고지서 출력에서 확인
① 하계방학 입사자의 경우 합격으로 표시되어 사무엘생활관 고지서 출력창이 나타납니다.
② 고벌점으로 인한 입사 불가자는 불합격입니다 라는 문구가 합격구분에 표시됩니다.
③ 납부고지서를 출력 또는 확인하시고 납부하시기 바랍니다.
2. 사무엘생활관 입사비용 납부 안내
가. 납부기간
구 분 | 일 정 | 비 고 |
납부기간 | 6. 2(월) 10시 ~ 6. 5(목) 18시 | 입금자명은 학생이름+학과 |
※ 납부기간에 입사비용 납부할 때 꼭 학생이름+학과로 입금해야 합니다.
타인 명의 입금 시 반드시 생활관 행정실에 확인 요청하시기 바랍니다.
나. 납부금액
구분 | 생활관비 | 식비(식당 미운영) | 비고 |
1인실 | 611,000원 | 0원 | 전체기간 입주 시 |
2인실 | 434,000원 | 0원 |
※ 입사인원이 적은 관계로 사무엘생활관 식당 운영은 하지 않습니다.
다. 납부고지서 출력 및 납부 방법
납부 방법 : 종합정보시스템(https://tis.ghu.ac.kr) -> 학생서비스 -> 사무엘생활관
-> 합격조회 및 고지서 출력
라. 납부가 완료된 1인실 입사자와 하계 전체기간 2인실 입사자는 추후 공지되는 호실신청
안내공지에 따라 호실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.
구 분 | 일 정 | 비 고 |
호실신청 기간 | 6. 10(화) 12시 ~18시까지 | 학생서비스에서 신청순 배정 |
※ 단기 입사자(2인실)의 호실신청은 생활관 행정실에서 입사기간에 따라 호실을 배정합니다.
3. 기타 사항은 사무엘생활관 홈페이지(http://samuel.ghu.ac.kr) 안내사항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.
※ 문의처 : 사무엘생활관 행정실 ☎ 062-958-7883, 7748 FAX 062-958-7885
2025. 6. 2.
광주보건대학교 사무엘생활관장
- 첨부파일 2025학년도 하계 사무엘생활관 입사생 선발 공고.pdf (84.81 KB) 다운로드